◈소주광고 전남 :보해양조[잎새주+천년애]전북:보배-하이트◈

2021. 1. 6. 20:46우리술.민속주, 향토주,

◈전남 :보해양조 [잎새주+천년애]◈

▶전라남도와 광주 지역의 대표 소주인 천년애와 잎새주는 보해양조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다.

잎새주는 100% 자연에서 추출한 감미료를 사용해 인공조미료가 없는 無당, 無나트륨,

無MSG 소주로 건강까지 생각한 것이 특징이다.

▶원료에서 완제품까지 총 5번의 여과 과정을 거쳐 보다 순수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,

지하 253M 방울샘 천연암반수로 빚어 부드러움과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.

▼[보해] 2021. 10월 출시. 16.8%도▼

▼[보해] 2021. 10월 출시. 375ml 16.8%도▼

▼2018.출시. 17.2도▼

▶천년애는 전라도 정도 천년을 기념하기 위해 보해양조가 광주,

전남 시도민 1만 5천여 명과 함께 만든 소주이다.

▶천년애 라벨에는 담양 죽녹원과 보성녹차밭 등 전라도를 대표하는 관광 콘텐츠 23개가 담겨있다.

▶소주 특유의 알코올 향과 쓴맛을 줄였으며, 천년애는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지역인재육성

장학금으로 활용하며 지역 발전에 힘쓰고 있는 브랜드이다.

▼2018.유시민▼

▼2014년 김재동▼

▼2014.출시. 17.5%▼

▼2015년 이난영 가요제. 한정판 17.5%▼

▼2020.출시. 수출용▼

▼2020.출시. 수출용14%.10.1%▼

▼2020.출시. 수출용12%▼

▼2017. 제출시▼

▼2012.출시. 월.강.19.5%▼

▼옛날 보해 댓병▼

▼2019~20~21~22년 모델 : 송가인▼

▼2022년

▼2021년

▼2020년

▼2017~2018년 모델 : 혜리▼

▼2015년 모델 : 홍진영▼

▼2009~2011년 모델 : 백지영▼

▼2008년 모델 : 한지민▼

▼2006~2007년 모델 : 김옥빈▼

▼2005년 모델 :정려원▼

▼2004년 모델 : 조미나▼

▼2002년 모델 : 장나라▼

▼전북소주 : 보배-하이트▼

▶전라북도 향토 소주회사인 보배가 하이트진로에 합병되면서 하이트진로는 소주 사업

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배를 흡수 합병한다고 밝혔다.

▶1957년 창업한 보배는 소주 브랜드인 '하이트'와 '보배로'를 생산·판매하고 있다.

▶보배는 지난 1997년 3월 하이트진로(옛 조선맥주)에 편입된후 1998년 1월 상호를

하이트주조로 변경했으나 2010년 5월 다시 보배로 상호를 바꿨다.

▼1999년  25%▼

▼1999년 23%▼

▼보배20 1999년 20%▼

▼2009년 출시 19.5%▼

▼2010년 출시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