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술.민속주, 향토주, ◈소주광고 전남 :보해양조[잎새주+천년애]전북:보배-하이트◈ 느티나무♣ 2021. 1. 6. 20:46 ◈전남 :보해양조 [잎새주+천년애]◈ ▶전라남도와 광주 지역의 대표 소주인 천년애와 잎새주는 보해양조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다. ▶잎새주는 100% 자연에서 추출한 감미료를 사용해 인공조미료가 없는 無당, 無나트륨, 無MSG 소주로 건강까지 생각한 것이 특징이다. ▶원료에서 완제품까지 총 5번의 여과 과정을 거쳐 보다 순수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, 지하 253M 방울샘 천연암반수로 빚어 부드러움과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. ▼[보해] 2021. 10월 출시. 16.8%도▼ ▼[보해] 2021. 10월 출시. 375ml 16.8%도▼ ▼2018.출시. 17.2도▼ ▶천년애는 전라도 정도 천년을 기념하기 위해 보해양조가 광주, 전남 시도민 1만 5천여 명과 함께 만든 소주이다. ▶천년애 라벨에는 담양 죽녹원과 보성녹차밭 등 전라도를 대표하는 관광 콘텐츠 23개가 담겨있다. ▶소주 특유의 알코올 향과 쓴맛을 줄였으며, 천년애는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지역인재육성 장학금으로 활용하며 지역 발전에 힘쓰고 있는 브랜드이다. ▼2018.유시민▼ ▼2014년 김재동▼ ▼2014.출시. 17.5%▼ ▼2015년 이난영 가요제. 한정판 17.5%▼ ▼2020.출시. 수출용▼ ▼2020.출시. 수출용14%.10.1%▼ ▼2020.출시. 수출용12%▼ ▼2017. 제출시▼ ▼2012.출시. 월.강.19.5%▼ ▼옛날 보해 댓병▼ ▼2019~20~21~22년 모델 : 송가인▼ ▼2022년▼ ▼2021년▼ ▼2020년▼ ▼2017~2018년 모델 : 혜리▼ ▼2015년 모델 : 홍진영▼ ▼2009~2011년 모델 : 백지영▼ ▼2008년 모델 : 한지민▼ ▼2006~2007년 모델 : 김옥빈▼ ▼2005년 모델 :정려원▼ ▼2004년 모델 : 조미나▼ ▼2002년 모델 : 장나라▼ ▼전북소주 : 보배-하이트▼ ▶전라북도 향토 소주회사인 보배가 하이트진로에 합병되면서 하이트진로는 소주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배를 흡수 합병한다고 밝혔다. ▶1957년 창업한 보배는 소주 브랜드인 '하이트'와 '보배로'를 생산·판매하고 있다. ▶보배는 지난 1997년 3월 하이트진로(옛 조선맥주)에 편입된후 1998년 1월 상호를 하이트주조로 변경했으나 2010년 5월 다시 보배로 상호를 바꿨다. ▼1999년 25%▼ ▼1999년 23%▼ ▼보배20 1999년 20%▼ ▼2009년 출시 19.5%▼ ▼2010년 출시▼ 저작자표시 비영리 (새창열림)